안녕하세요 프리커버리입니다.
일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 전화 콜센터는 코로나로 인하여 외주 업체에서 받고있습니다.
연휴 이후라 전화량이 많아 통화중 연결이 안된거같습니다.
해당건은 내일 우체국 택배로 재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존건은 반품 접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는 왜 안되는건가요..?
군부대라 우체국으로 해달라했는데 안된다고해서 겨우 통화했더니 다시 주문하라는 말뿐이고 다시 주문하고 전화하려하니
또 안받으시네요? 왜 항상 통화중이시고 받을수없습니다 자동멘트만 나오는건가요?? 전화를 몇통했는데
고객센터는 왜있는건가요 도대체 다 시간내에 분명히 전화드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